LOGIN | JOIN | ORDER | CART
 
CUSTOMER CENTER  
 
공지사항             FAQ             1:1문의             협력문의             Location
 

자 주 묻 는 질 문 목록

  1.  1.  회원가입 포인트는 어떻게 받고, 사용하나요?

    일로디아노 공식 온라인몰에 회원 가입을 하시면,

    즉시 회원가입 축하포인트 5,000 점을 지급해드립니다.
    이 포인트를 사용하여 첫 상품 구매시 바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  

  2.  2.  상품구매 포인트는 어떻게 받고, 사용하나요?

    일로디아노 몰에서는, 주문자가 회원일 경우에

    구매하신 상품 금액의 5% 를 적립해드립니다.


    단, 주문취소 및 반품 등을 고려하여 주문 완료후 7일 이후에 고객님께 자동 지급됩니다.
    또한, 5 만원 미만의 특정 상품과 이벤트 상품은 별도 포인트율(%)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​

    구매 적립 포인트를 사용하여 다음 상품 구매시에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   

  3.  3.  온라인 구매시 선물 포장이 가능한가요?

    온라인 구매시에는 배송 과정의 절차상 문제로,

    별도의 쇼핑백 제공이나 리본 등의 선물 포장은 불가능함을 양해바랍니다.

    단, 일로디아노 정품 더스트백 및 정품 박스에 포장되어,

    오프라인 구매시와 동일한 포장과 패키지 상태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
    일로디아노는

    온/오프라인에서 내,외부 동일한 상품과 동일한 정품 패키지를 제공합니다.

  4.  4. 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나요?

    홈페이지의 특성 및 여건상,

    각각의 상품 정보를 아주 자세하게 설명해 드릴 수는 없음을 양해바랍니다.

    따라서, 다음의 경로를 통해 상품에 대한 추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1.​ 홈페이지 하단의 블로그 링크를 클릭 또는 http://blog.naver.com/illodiano 접속하셔서,

        일로디아노 공식 블로그내 기재된 자세한 상품 추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2. 상단 CUSTOMER CENTER > 1:1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서 문의주시면 성실한 답변드립니다.

     

    일로디아노는

    언제나 진실된 상품정보를 제공함으로 온라인 구매시 혼돈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.

  5.  5.  결제 수단은 어떤게 있고, 결제는 안전한가요?

     일로디아노몰 결제수간으로는,

     무통장입금 / 계좌이체 / 가상계좌 / 신용카드 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,

     결제시 추가로 고객님의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일로디아노몰에서는

    ​ 전자상거래 소비자보호법 의무시행에 따른 에스크로 (구매안전) 서비스를 

    ​ 모든 결제 수단에 적용하여 고객님의 안전한 구매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.

    ​※ 무통장입금

         IBK 기업은행 에스크로 서비스 이용

         무통장입금시에는, 결제창의 입금자명란에 실제 입금자명과 동일하게 적어주시길 바랍니다.

    계좌이체/가상계좌/신용카드  

         KCP (한국사이버결제) 에스크로 서비스 이용

     일로디아노 홈페이지 하단 우측 : 

     기업은행 및 KCP 에스크로 링크를 클릭하여 구매안전서비스 가입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 에스크로 (구매안전) 서비스란?

     전자상거래상 판매자와 구매자간 거래 사고를 예방하고 거래 안전을 도모하기 위해, 

     제3자 기관(에스크로 사업자)이 거래대금의 입출금을 공정하게 관리하는 서비스입니다.

  6.  6.  상품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일로디아노 전 상품은 무료배송입니다.

    단, 5만원 미만의 일부 악세서리류는 제외이며, 비회원 구매시에도 제외됩니다.
    고객님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, 반송비(왕복택배비) 5,000 원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    그 외 도서, 산간, 일부 지역에서는 택배사의 정책상 부득이하게 배송비가 추가됩니다.  

  7.  7.  A/S 는 어떻게 해야하나요?

    A/S 보증기간은 구입하신 일로부터 1년입니다. (단, 유상 A/S 는 제외입니다)

    A/S 진행시, 고객님의 구매일자를 확인 가능한 영수증 또는 증빙서류를 지참해주시길 바랍니다.

    일로디아노 온라인몰 고객센터 02) 6268-7698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 

    A/S 관련 기준과 정책은, 일로디아노 피해보상규정사항을 기준으로 진행합니다.

     - 품질보증 및 피해보상규정 :  일로디아노 정품 가격택 뒷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 - 취급 및 보관유의사항 : 일로디아노 정품 블랙 택케이스 내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8.  8.  온라인 구매전 실제 상품을 확인할 수 있나요?

    홈페이지 상단의 STORE 카테고리를 통해 

    일로디아노 정품을 판매하고 있는 오프라인 매장과 쇼룸에서

    실제 상품과 실제 색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  단, 쇼룸에서는 실제 상품을 보실 수는 있지만, 쇼룸내 구매는 불가능합니다.

  9.  9.  비회원도 주문 및 구매할 수 있나요?

    비회원이신 고객님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단, 비회원으로 주문하실 경우에는

   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하며 구매 포인트를 지급받으실 수 없으므로,

    일로디아노에서는 회원 가입 후 주문 및 구매를 권장해드립니다.

    회원 가입시 드리는 포인트로, 첫 구매 즉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10. 10. 일로디아노 상품의 원산지는 어디인가요? 

    일로디아노는 한국, 서울에서 런칭한 브랜드입니다.

    디자인, 생산, 검품, 포장 및 판매 역시 모두 한국에서 진행하고 있으며

    일로디아노 브랜드에서 모든 과정을 책임하에 진행하고 있습니다.


    일로디아노 브랜드의 명예와 가치를 기반으로 기본과 원칙에 충실하며

    모든 공정과 상품에 진실성, 특별함, 정교함, 정성을 담고 있습니다. 

     

FAQ 검색
 
 
     회사소개 | 이용약관 | 개인정보취급방침 | 고객센터